티스토리 뷰

암보험건강보험,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한 가입 꿀팁

암은 자가 치료가 되지 않는 악성종양으로 사멸하지 않고 무한정으로 증식하는 세포다. 이 때문에 치료 기간이 길거나 암 치료 후에 바로 경제활동이 어려워 소득이 없는 분들에게 생활자금과 암 치료비에 대한 고민을 덜어 줄 수 있는 보험상품이 암보험이다.

암보험


암 발병으로 인한 진단비, 치료비, 수술비, 입원비, 사망보험금 등을 보장받을 수 있다.

암치료비보험 가입요령 , 헛돈 날리지말자

암보험비교사이트 : http://www.insu.cancerinsu.kr/

-납입면제가 가능한 상품이면 더 좋다.
보험금 정산 후 납입을 안 하여도 되는 걸 납입면제라고 하는데 똑같은 보험상품이라고 한다하여도 납입면제가 되는 보험회사가 있고, 안되는 보험회사가 있다. 또 보험사별로 영업 활성화를 위해 임시적으로 납입면제를 조건으로 내건 보험사들도 있다.

-보장 기간은 길게 하면 오랜 기간 동안 보장을 받을 수 있어 좋겠다.
보험료 준비 보장 기간을 생각해 봐야 하는데 비슷한 금액일 경우 보장 기간이 길수록 오랜 기간 동안 보장을 받을 수 있어 좋겠다.

-암보험의 보장기간은 가입이후 90일이 경과해야
암보험의 경우 보장기간은 가입이후 90일이 경과해야 보장이 될 수 있다

-가족 병력을 파악하여 가족 병력이 있는 보장은 의무로 넣을 것.
보험의 가성비를 가장 높을 수 있는 방식 중 하나는 가족력과 연관된 보장을 넣는 것이다. 유전에 의한 가족력은 그만큼 발병 확률이 높으므로 필히 넣는 것이 좋겠다.

▶보험료 절감하는 방식은

-보험료 절감 팁 하나를 소개하자면 보험료 납입면제 제도가 있는데 개이익이라고 할수도 있다. 보험 가입자가 재해나 질병으로 보험료를 납입하기 어려운 장해가 발생하게되면 보험사에서 보험료 납입을 영구 면제해 주는 제도를 말하는데 더 이상 보험료를 납입하지 않아도 연장해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제도를 말한다. 전부의 보험에 해당되는 건 아니고 보험 계약 부분에 납입면제가 기재되어 있는 보험들이 있다. 이건 보험사의 제량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 같은 보험 상품이라도 보험사 판단에 따라 납입을 면제를 반영시켰다가 이 내용을 또다시 빼기도 하므로 보험 상품설명서 체크를 해 보는게 좋겠다.

-보험사별 할인 제도를 이용하라. 전부의 보험사가 동일하지는 않지만 할인 제도라는 것이 있는데 다음과 같다. 자동이체 시 약 1% 할인, 고액계약 시 1%~5% 할인, 5년 이상 장기유지 시 1% 할인, 갱신보험 무사고 시 5%~10% 할인, 사망보험 건강체 할인 6%~8%, 어린이보험의 경우 다자녀 2% 할인, 나 자신의 부모를 피보험자로 계약하는 효도할인의 경우 최대 2% 할인 등이 있는데 보험사별로 할인 내용과 할인금액이 달라짐으로 보험 비교사이트 등을 통해 상세한 걸 알아봐야 한다.

-보험료 절감의 꿀 팁은 보험 가입 전 전부의 보험사의 보험료를 비교해 보는 것이다. 보험사 소속의 보험설계사를 만난다면 다른 보험사와의 보험 가격비교를 할 수 없는데 이럴 경우 인터넷으로 보험가격비교 서비스 등을 이용하면 국내 전부의 보험사들의 보험료를 비교해 볼 수 있다. 최근에 들어서는 전산망이 잘 깔려 있어서 각 보험사 별 보험 가격비교가 가능해진 것이다.

▶보험 가격비교를 통한 보험료 절감 팁
이달에 특별 세활동을 하는 보험을 밝혀낸다면 득템할 수 있는 찬스일 텐데, 될 수 있다. 보험사별로 영업 목표 달성을 하려고 각별히 연계 조건을 완화해서 파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정보를 바로바로 알 수 있는 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찬스를 잡을 수 있다. 자동차 판매를 예를 들어 연말에 대략 몇 백만 원씩 자동차 가격을 할인해서 파는데 이와 같은 이치로 보면 되겠다.

 

 

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서 한번에 보험료 비교해보고,​ 나에게 맞는 보험회사가 어딘지 비교, 견적도 가능합니다.

 

 

 

 

 

ㅇㅇ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http://www.news.car-direct.co.kr/)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http://insu.inr.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