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암보험

암보험추천, 암보험비교사이트 가격비교를 통한 보험가입방법 대공개

암보험은 암 질환을 대처하는 보험으로 암 진단비를 근본으로 수술이나 입원, 치료 등에 대한 특약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암보험 소액 암이나 일반 암, 고액 암의 구분에 따라 진단비가 달라지는데 생명보험사와 손해보험사의 암 구분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나 자신에게 요구되는 보장을 꼼꼼하게 비교해 보고 가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암보험료비교 꿀팁 가입요령 , 헛돈 날리지말자
10개보험사 보험가격비교사이트 : http://insu.cancer-mall.com/

 

-암보험의 보장기간은 가입이후 90일이 경과해야
암보험의 경우 보장기간은 가입이후 90일이 경과해야 보장이 될 수 있다

-보험료 부담을 생각하고 있다면 가입은 일찌감치하는 것이 유리할 것이다.
보험료는 대게 보험나이가 많아 질수록 증가하므로 금액적인 관점에서 보험은 일찌감치 가입하는 것이 좋다.

-보장범위와 보험금 지급제한 사유 체크해 볼것.
보험을 가입하는 사유는 보험금을 수령하려고이므로 보험의 보장범위와 지급 제한 사유를 꼭 따져보고 해석해야 추후에 사고 발생 할 때 보험금 수령에 해당되는지를 알 수 이 부분을 꼭 진료해야 할 것이다.

-가족 병력을 파악하여 가족 병력이 있는 보장은 의무로 꼭 넣을 것.
보험의 가성비를 가장 높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가족력과 연관된 보장을 넣는 것이다. 유전에 따른 가족력은 어떻게 발병 확률이 높으므로 꼭 넣는 것이 유리할 것이다.

▶알아가면 득이 되는 보험료 절약,할인 방법들

-단일보험료 상품을 가입하면 니이대가 높은 사람은 이익이다. 단일보험료 상품이란 나이에 상관없이 보험료가 똑동일한 것을 말하는데 대개 보험 가입자의 중간 나이를 반영해 계산하므로 나이가 어린 경우 좀 손실을 보지만 니이대가 높은 사람은 이익을 볼 수 밖에 없는 것이다. 보험료는 대게 나이가 많을수록 증가하므로 나이에 상관없는 단일보험료 상품을 니이대가 높은 사람이 가입하면 더 이익이라고 할 수 있겠다.

-보험 가입 할때 의무적으로 부가되는 특약을 줄인다면 보험료를 줄일 수 있다. 의무 부가특약은 주로 손해율 저렴한 사망보장을 넣으므로써 보험사들이 손해율을 낮추는 용도로 이용하고 있는데 이 부분의 가입 금액을 낮춘다면 전체적인 보험료가 줄어드는 것이다. 이런 연계 조건은 보험사마다 상이하고 또 동일한 보험사라고 하여도 매월 다른 경우가 이런 정보를 알려면 모든 보험사를 거래하는 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한다면 좋을 것이다.

-보험료 자체를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 특약이라는 것이 있다. 보험사에서 사업비가 덜 적용되는 우량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제공하는 할인 특약 제도인데 암 보장 특약과 동일한 다른 평균적인 특약처럼 별도로 특약 보험료를 납입하는 것이 아니고 특약 가입으로 인해 보험료의 할인 혜택만 추가로 받는 것이다.

▶다수의 보험사의 상품을 거래하는 보험비교사이트
보험 가입 할때 인수 조건에 걸려 거절될 경우 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한다면 인수가 가능한 보험사를 찾을 수 있다. 기존 보험금 청구 경력이 있거나 지난날 유병력일 경우 보험사마다 인수가 거절될 수 있는데 인수거절 조건이라는 것이 각 보험사별 십인십색이다. 따라서 한 보험사에 인수가 거절되었다고 해서 보험 가입이 도통 안 되는 것이 아닌 이유로 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해서 각 보험사로 청약을 해보고 인수가 가능한 보험사로 보험 가입을 진출하면 된다.

 

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서 한번에 보험료 비교해보고,​ 나에게 맞는 보험회사가 어딘지 비교, 견적도 가능합니다.

 

 

 

 

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