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암보험

암보험추천상품 가입시 암보험 가격비교사이트를 활용한 가입 노하우

실비보험 가입한 사람이 암보험이 요구되는가
암 진단 시 국민건강보험에서 치료비의 95%가량을 부담해 주고 나머지 치료비 또한 의료실비보험에서 부담한다. 그런데 암보험이 요구되는가라고 반문하는게 가능한데 암보험은 생활비 때문에 가입하는 보험상품이다. 암 발병 시 대부분 휴직을 하거나 실업자로 전락하게 되는데 이때 요구되는 생활비 때문에 암보험을 가입한다고 보면 되고 암 진단금은 최소 3천만 원 이상을 수령할 수 있도록 설계하는 것이 좋다.

보험 가입 전에 현명한 보험 가입요령 알아두세요

암보험비교사이트 : http://insu.cancer-mall.com/

-보장범위와 보험금 지급제한 사유 체크해 볼것.
보험을 가입하는 사유는 보험금을 수령하려고이므로 보험의 보장범위와 지급 제한 사유를 꼭 따져보고 해석해야 추후에 사고 발생 할 때 보험금 수령에 해당되는지를 알 수 이 부분을 꼭 진료해야 할 것이다.

-보장 기간은 길게 하면 오랫동안 보장을 받을 수 있어 좋다.
보험료 대처 보장 기간을 생각해 보아야 하는데 비슷한 금액일 경우 보장 기간이 길면 길수록 오랫동안 보장을 받을 수 있어 좋다.

-한 살이라도 젊을 때, 보험을 가입해야 경제적으로 이익이다.
나이가 한 살 먹을 때마다 보험료가 오르는 사유는 질병에 걸릴 확률이 오르기 때문이다. 보험료라는 것이 질병에 걸릴 확률에 따라 결정되어지므로 한살이라도 젊을 때 보험료를 미리 납입해 두면 경제적으로 유리하다.

-암보험의 면책기간과 감액기간
암보험은 가입하고 바로 보장받을 수 없는 것이다.암보험은 면책기간이 있어 가입 후 90일이 경과해야 보장을 받을 수 있고, 그 후 감액기간이 또 있는데 손해보험사의 경우 1년이 경과해야 100% 보장을 받을 수 있고, 생명보험사의 경우 대게 2년이 경과해야 100% 보장을 받을 수 있다

▶보험료 줄이는 방법들 노하우

-숨은 보험금, 미 청구 보험금, 숨은보험금을 찾아보자.

요새는 보험 협회에서 내 보험 찾아줌 서비스를 통해 숨은보험금을 찾아주고 있다. 2020년에만 약 3조 3천억 원의 숨은 보험금을 찾아드렸지만, 아직 소비자가 찾아가지 않은 약 12조 6,653억 원의 숨은 보험금이 남아있습니다. 또 보험료 과납오 환급금(보험료가 이중납부 혹은 착오납부가 되던 금액)도 찾아가지 않고 있는데 환급금은 소멸시효 연관 법에 의해 보험료를 납입한 날로부터 건강보험료는 3년, 국민연금은 5년 이내에 요청하지 않으면 돈을 돌려받을 수 없습니다.

-보험료 절약 팁 하나를 도입하자면 보험료 납입면제 제도가 있는데 개이익이라고 할 수 있겠다.

보험 가입자가 재해나 질병으로 보험료를 납입하기 어려운 장해가 일어났을 때 보험사에서 보험료 납입을 영구 면제해 주는 제도를 말하는데 더 이상 보험료를 납입하지 않아도 계속해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제도를 말한다. 모든 보험에 해당되는 건 아니고 보험 계약 부분에 납입면제가 기재되어 있는 보험들이 있다. 이건 보험사의 제량이라고도 하는게 가능한데 동일한 보험 상품이라도 보험사 판단에 따라 납입을 면제를 반영시켰다가 이 항목을 또다시 빼기도 하므로 보험 상품설명서 진료를 해 보아야 한다.

-상령일 전에 가입해야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겠다. 보험 가입은 나이 한 살 먹을 때마다 보험료가 오르는데 오르는 시기이 상령일인데 내 보험나이라고 보면 될 것이다. 상령일 계산은 온라인으로 검색하던지 보험 비교사이트 등에 문의하면 알게 될 것이다. 상령일은 바뀌는 것이 아닌 이유로 한번 알아보고 기록해 두면 좋을 것이다.

▶비갱신보험,갱신형보험,싼보험,온라인 보험 모두 비교분석 사이트
평판이 좋은 보험을 가입을 하면 보험 비교사이트를 추천한다. 인식이 좋다는 것은 모두가 좋은 보험으로 인정한다는 의미인데 이런 보험을 가입하면 후회가 없을 것이다. 보험업계에서 인식이 좋은지를 살펴보려면 보험 비교를 전문으로 하는 보험 비교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서 한번에 보험료 비교해보고,​ 나에게 맞는 보험회사가 어딘지 비교, 견적도 가능합니다.

 

 

 

 

 

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