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암다이렉트 암보험가입순위 가입시 암보험 가격비교사이트를 활용한 가입 노하우

직업 생활과 육아로 인해 2~30대 여성들은 정작 자신을 돌볼 시간도 없고 건강을 챙길 여유도 없다. 최근 들어는 2~30대 여성층에서도 유방암 환자들이 커지고 있는 추세로 암 발생을 막을 수는 없겠지만 조기에 진단하고 치료를 한다면 충분하도록 완치가 될 수도 있기 때문에 계속적인 검진을 받는 게 좋겠다. 유달리 유방암은 가족력이 중대한데 어머니나 자매 중에 환자가 있다하면 적극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요구된다.

암다이렉트 가입요령 처음이시라면 의무체크
암보험비교사이트 : http://insu.cancer-mall.com/


-암보험의 보장기간은 가입이후 90일이 경과해야
암보험의 경우 보장기간은 가입이후 90일이 경과해야 보장이 될 수 있다

-인상폭이 큰 보험은 빨리 가입하는 게 좋겠다.
암보험과 같이 매해 인상폭이 큰 보험 같은 경우 빨리 가입하는 게 좋겠다. 근래에 발병 확률이 높은 보험의 경우 보험사가 손해율 반영을 하기 전에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겠다.

-갱신형보험 vs 비갱신형보험을 따져 보아야 한다.
갱신형 보험은 보험료가 안 오르는 대신 당장의 보험료는 저렴하여 좋다. 비갱신형 보험은 보험료가 안 오르는 대신 당장의 보험료는 비싸다. 어떠한 유형의 보험이 더 좋다 나쁘다고 말할 수 없으므로 이 점을 잘 따져 보고 가입해야 되는 것이다.

-보험비교를 전문으로 하는 곳에 컨설팅을 받아볼 만하다.
보험사들은 자사의 보험이 가장 좋다고 그렇지만 실제로 어떠한 보험사의 상품이 보험료나 보장 측면에서 나에게 유리한지를 알아야 한다. 그러려면 내가 가입하려는 보험을 몇 군데 보험사에 견적을 넣어 보아야 결과를 알 수 있다. 추천할 만한 방식 중 하나는 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한 보험료 가격 비교이다.

▶보험료 절감 TIP 보험료 절감 노하우


-숨은 보험금, 미 청구 보험금, 휴면보험금을 찾아보자. 최근에 들어서는 보험 협회에서 내 보험 찾아줌 서비스를 통해 휴면보험금을 찾아주고 있다. 2020년에만 약 3조 3천억 원의 숨은 보험금을 찾아드렸지만, 아직 소비자가 찾아가지 않은 약 12조 6,653억 원의 숨은 보험금이 남아있습니다. 또 보험료 과납오 환급금(보험료가 이중납부 또는 착오납부가 되던 금액)도 찾아가지 않고 있는데 환급금은 소멸시효 연관 법에 의해 보험료를 납입한 날로부터 건강보험료는 3년, 국민연금은 5년 이내에 요청하지 않으면 돈을 돌려받을 수 없습니다.

-보험료 절감의 꿀 팁은 보험 가입 전 전부의 보험사의 보험료를 비교해 보는 것이다. 보험사 소속의 보험설계사를 만난다면 다른 보험사와의 보험 가격비교를 할 수 없는데 이럴 경우 인터넷으로 보험가격비교 서비스 등을 이용하면 국내 전부의 보험사들의 보험료를 비교해 볼 수 있다. 최근에 들어서는 전산망이 잘 깔려 있어서 각 보험사 별 보험 가격비교가 가능해진 것이다.

-보험료 자체를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 특약이라는 것이 있다. 보험사에서 사업비가 덜 사용하는 우수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 제공하는 할인 특약 제도인데 암 보장 특약과 같은 다른 상식적인 특약처럼 별도로 특약 보험료를 지출하는 것이 아니고 특약 가입으로 인해 보험료의 할인 혜택만 별도로 받는 것이다.

▶보험비교사이트에서 보장성 상품을 가입하려는 분들에게
전속 보험설계사를 통하게 된 경우 자사의 보험만을 가입해야 하는 이유로 사실상 보험 가격비교는 불가능하다. 실제 각 보험사별 보험료는 천차만별이다. 동일 보장의 보장이라고 하여도 가장 싼 보험사의 보험료와 가장 높은 보험료와의 가격 오차는 2배가 넘는 경우도 꽤 있다. 똑같은 암보험 20년 납이라고 하여도 8개 보험사의 보험료는 제각각 다르다. 그러므로 전부의 보험사의 보험료를 비교해 줄 수 있는 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보험 가격비교가 가능하므로 훨씬 유리하겠다.

 

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서 한번에 보험료 비교해보고,​ 나에게 맞는 보험회사가 어딘지 비교, 견적도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