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암보험

다이렉트암보험비교 유사암종류 , 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를 이용한 가입 노하우 대공개

우리나라 30대 남성들은 다른 연령대에 비해 남달리 건강관리가 충분하지 않은 편이다. 잦은 술자리와 폭식, 업무 스트레스는 30대 남성들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는데 건강하지 못한 식습관 및 생활습관으로 심장이나 뇌혈관질환은 물론 암에 걸릴 위험이 높아지게 된다. 이 당시에는 나 자신의 건강을 나 자신하지 말고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을 관리해야 하며 40대 이후 발병하는게 가능한 암과 동일한 중증질환에 대처하여 적당한 보험상품을 준비하여 금액적인 문제에 대처하는 것이 필수다.

다이렉트암보험비교 가입요령 꿀팁 대방출
암보험비교사이트 : http://insu.cancer-mall.com/

 

-무해지환급형보험을 주목
무해지환급형보험은 해약 환급금이 없는 대신에 표준보험료보다 대게 20%~30% 정도 싼 보험이므로 무해지환급형보험에 관심을 가질 필요는 충분히 있다. 보험사에서는 이익이 없는 상품이므로 상대적으로 고객은 혜택을 볼 수 있는 상품이다.

-암보험의 면책기간과 감액기간
암보험은 가입하고 바로 보장받을 수 없는 것이다.암보험은 면책기간이 있어 가입 후 90일이 경과해야 보장을 받을 수 있고, 그 후 감액기간이 또 있는데 손해보험사의 경우 1년이 경과해야 100% 보장을 받을 수 있고, 생명보험사의 경우 대게 2년이 경과해야 100%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인상폭이 큰 보험은 일찌감치 가입하는 것이 좋다.
암보험과 같이 매년 인상폭이 큰 보험 동일한 경우 일찌감치 가입하는 것이 좋다. 근래 들어 발병률이 높은 보험의 경우 보험사가 손해율 반영을 하기 전에 일찌감치 가입하는 것이 유리할 것이다.

-일반암이 소액암까지 포함하고 있었는지
남녀생식기, 유방, 대이점막내암 등을 소액암으로 별도 구분하여 보장을 줄이는 회사들도 소액암도 일반암에 포함되는지를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보험료 절약 TIP 보험료 절약 노하우

암보험

-보험으로 조금 더 이익을 보려면 비슷한 보험일 경우 공시이율 높은 보험상품을 선택하면 이익이다. 보험사별 공시이율은 매년 다를 뿐더러 보험사마다도 다른데 어떤 보험사는 현재 공시이율이 1% 인데 어떤 보험사는 1.5%이기도 하다. 공시이율이라는 것이 내가 납입한 보험료에 이자가 붙어서 추후에 환급받을 때 반영되는 것인데 이왕이면 이율이 높은 위치를 선택하면 이익이 될 것으로 본다.

-보험료 낼 돈이 없다면 납입 보류 제도를 이용한다면 된다. 납입 보류 제도란 보험료의 납입을 임시적으로 미룰 수 있는 제도인데 보험료 납입은 임시적으로 중단하지만 보장 기간 내에 보장은 똑같이 받을 수 있는데 사이에 납입을 중지한 기간만큼 납입 기간이 늘어날 뿐이다. 단 전기납과 같이 납입 기간이 없는 보험은 이용이 불가능하다.

-보험료를 한푼이라도 아끼려면 매년 보험료가 상승하기 전에 가입하면 된다. 매년 보험료는 1월, 3월 경에 인상을 했을 때가 많고 보류가 된다 해도 7월 경에는 인상이 되는데 보험료 인상 시기을 잘 파악해서 어차피 가입을 하면 보험료 인상 시기을 파악 후 오르기전에 가입하는 것이 돈 버는 길이다. 그런데 보험사 별로 인상 시기이 다른 경우도 많은데 이런 정보가 밝은 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 10개 보험사 가격비교 보험비교사이트 이용
보험은 장기적인 납입 상품이기 때문에 월 보험료 몇 천 원에 목숨을 걸어야 한다. 주로 20년 납 보험을 가입할 때 납입 기간은 240회이기 때문에 월 만 원만 오차가 나도 총 240만 원의 차액이 발생한다. 거의 중고차 한대 비용을 더 낼 수도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보험 가입 할때 가격비교가 꼭 요구되는데 하단 링크를 통해 온라인 보험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 싸고 싸게 가입할 수 있겠다.

 

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서 한번에 보험료 비교해보고,​ 나에게 맞는 보험회사가 어딘지 비교, 견적도 가능합니다.

 

 

 

 

 

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