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암보험

보장성암보험 암진단금1억, 보험가격비교사이트를 활용한 가입 노하우

암 발병으로 인한 치료비, 진단비, 수술비, 입원비 등 암질환에 관하여 보장받을 수 있는 보험상품을 말한다. 암에 걸리면 치료비 부담으로 치료를 포기하거나 장기간의 투병생활로 직업을 잃게 되어 경제적 부담이 생기므로 의무적으로 마련해야만 하는 보험이다.

보장성암보험 가입요령 확인하고 세심하게 마련해보세요

암보험비교사이트 : http://insu.cancer-mall.com/

-고액치료비가 요구되는 질병은 보장금액을 충분하도록 담아야
보험 가입의 가장 큰 사유라고 할 수 있는 것이 고액치료비 일 텐데, 이런 경우 보장금액을 충분하도록 넣을 게 좋겠다. 작은 치료비가 생기는 보장보다는 결국에는 감당하기 어려운 큰 비용이 발생하게 된 경우를 대처하는 것이 보험 가입의 가장 큰 사유일 것이다.

-일반암이 소액암까지 포함하고 있는지
남녀생식기, 유방, 대이점막내암 등을 소액암으로 별도 구분하여 보장을 줄이는 회사들도 있으므로 소액암도 일반암에 속하는지를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납입면제가 가능한 상품이면 더 좋다.
보험금 정산 후 납입을 안 하여도 되는 걸 납입면제라고 하는데 똑같은 보험상품이라고 한다하여도 납입면제가 되는 보험회사가 있고, 안되는 보험회사가 있다. 또 보험사별로 영업 활성화를 위해 임시적으로 납입면제를 조건으로 내건 보험사들도 있다.

-보장범위를 체크해야 되는 것이다.
같은 보험료를 내더라도 보장범위는 보험사별로 천차만별이다. 사실 이 포인트는 보험 전문가가 아니고는 판별하기가 힘들 뿐만 아니고 보장범위라는 것이 빈번히 바뀌기 때문에 많은 보험사의 상품을 비교해 줄 수 있는 경험 있는 보험설계사에게 문의를 해 보아야 한다.

▶보험료 최대 00% 절감할수도 있다

암보험

-보험료 절감 팁 하나를 소개하자면 보험료 납입면제 제도가 있는데 개이익이라고 할수도 있다. 보험 가입자가 재해나 질병으로 보험료를 납입하기 어려운 장해가 발생하게되면 보험사에서 보험료 납입을 영구 면제해 주는 제도를 말하는데 더 이상 보험료를 납입하지 않아도 연장해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제도를 말한다. 전부의 보험에 해당되는 건 아니고 보험 계약 부분에 납입면제가 기재되어 있는 보험들이 있다. 이건 보험사의 제량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 같은 보험 상품이라도 보험사 판단에 따라 납입을 면제를 반영시켰다가 이 내용을 또다시 빼기도 하므로 보험 상품설명서 체크를 해 보는게 좋겠다.

-보험 가입 할때 의무적으로 부가되는 특약을 줄인다면 보험료를 낮출 수 있다. 의무 부가특약은 대략 손해율 낮은 사망보장을 넣으므로써 보험사들이 손해율을 줄이는 용도로 이용하고 있는데 이 점의 가입 금액을 낮춘다면 전체적인 보험료가 줄어드는 것이다. 이런 연계 조건은 보험사마다 판이하고 또 같은 보험사라고 하여도 매달 다른 경우가 있으므로 이런 정보를 알려면 전부의 보험사를 다루는 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할수도 있다.

-보험 보장분석으로 한번 받아보는 게 좋겠다. 최근에 들어서는 각 보험사별로 보험 보장분석을 해 주는데 내가 가입한 전부의 보험내용을 알 수 있다. 보험 가입자의 상당수가 내가 알지 못하는 보험이 가입되어 있는 걸 보고 당황해 하는데 예를 들어 부모님이 들어준 보험도 있을 수 있고, 친척이 보험설계사인데 들어준 보험도 있을 수 있는 등 광범위한 루트로 가입이 되어 있을 텐데 보장분석을 통해서 명료하게 확인 후 정리를 하는 게 좋겠다.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다루는 보험비교사이트
발병률이 급증하는 보장내용은 가입하는 게 좋은데 이럴 경우 발병률 급증을 선반영 한 보험사가 있는 반면 손해율에 반영조차 하지 않은 보험사도 있다. 손해율에 반영조차 안된 경우 상대적으로 보험료가 저렴할 텐데 이런 정보를 찾아보려면 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할수도 있다.

 

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서 한번에 보험료 비교해보고,​ 나에게 맞는 보험회사가 어딘지 비교, 견적도 가능합니다.

 

 

 

 

 

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