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성암보험

여성암보험 특정소액암,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한 보험료 아끼는 법

암보험은 피보험자가 암에 걸렸을 때 고액의 치료비, 입원비, 수술비 등을 보험으로 처리해 준다. 보장 기간이 100세까지 길고 보험료가 상승하지 않는 비갱신 상품으로 가입하는 게 좋겠다. 또한 암보험은 진단 보험금이 많은 상품을 선택하고, 보험료가 매해 많이 오르므로 빨리 가입하는 게 좋겠다.

여성암보험 호구안되는 보험가입 요령

암보험비교사이트 : http://insu.cancer-mall.com/

-보험료 부담을 생각한다면 가입은 빨리하는 것이 좋겠다.
보험료는 주로 보험나이를 먹을수록 증가하므로 금액적인 측면에서 보험은 빨리 가입하는 게 좋겠다.

-인상폭이 큰 보험은 빨리 가입하는 게 좋겠다.
암보험과 같이 매해 인상폭이 큰 보험 같은 경우 빨리 가입하는 게 좋겠다. 근래에 발병 확률이 높은 보험의 경우 보험사가 손해율 반영을 하기 전에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겠다.

-보험금 정산이 원활한 보험사를 선택할수도 있다.
신문에서 보듯이 보험사들이 보험금 정산을 미룬다든지 보험금 청구에 애를 먹는 경우도 많다. 그러므로 보험금 청구를 한 경우 보험금 정산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보험사를 선택할수도 있다.

-보험비교를 전문으로 하는 곳에 컨설팅을 받아볼 만하다.
보험사들은 자사의 보험이 가장 좋다고 그렇지만 실제로 어떠한 보험사의 상품이 보험료나 보장 측면에서 나에게 유리한지를 알아야 한다. 그러려면 내가 가입하려는 보험을 몇 군데 보험사에 견적을 넣어 보아야 결과를 알 수 있다. 추천할 만한 방식 중 하나는 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한 보험료 가격 비교이다.

▶내가 모르는 사이 새는 보험료 절감 팁들 소개

-보험료 자체를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 특약이라는 것이 있다. 보험사에서 사업비가 덜 사용하는 우수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 제공하는 할인 특약 제도인데 암 보장 특약과 같은 다른 상식적인 특약처럼 별도로 특약 보험료를 지출하는 것이 아니고 특약 가입으로 인해 보험료의 할인 혜택만 별도로 받는 것이다.

-보험료 일시납이 보험료를 아껴준다. 보험료를 단번에 납입한다면 높은 할인율이 반영되므로 많은 금액을 절감할 수 있는데 보험료 납입 기간이 길지 않다면 큰 비용 가볍게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어 좋겠다. 일시납의 경우 보험료 거수에 대한 사업비도 적게 들어서서 실제 고객이 부담하는 사업비도 축소되어 결론적으로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부부계약 또는 가족계약으로 보험료 절감. 여자는 통상적으로 남자보다 보험료가 10~30% 정도 저렴하므로 부부가 하나로 묶어서 여자를 피보험자로 하면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가족 간 보험계약의 승계가 가능한 상품 등 가족계약 상품을 가입하는 것도 보험료를 절감하는 방식이다.

▶네이버쇼핑과 같이 보험 가격비교가 가능한 보험비교사이트
같은 보험상품이라고 하여도 보험료는 나이별로 다른데, 이것 또한 각 보험사별로 보험료가 다르다. 나이대가 올라점점 더 보험료가 확연하게 오르는 보험사가 있는 반면 근소하게 오르는 보험사도 있다. 그러므로 상령일 기준으로 보험료를 따져봐야 하는데 이것 또한 보험 가격비교 서비스를 이용하면 해결이 될 수 있다.

 

 

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서 한번에 보험료 비교해보고,​ 나에게 맞는 보험회사가 어딘지 비교, 견적도 가능합니다.

 

 

 

 

 

11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