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암보험비교, 암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비갱신형, 암보험추천, 다이렉트암보험, 실비암보험, 암진단비보험, 여성암보험추천, 비갱신형암보험비교사이트,암실비보험, 암보험비갱신형, 비갱신암보험, 암입원비, 암보험 추천 비교사이트, 암보험 가입 안내.추천사이트,보험가입,가입순위

다이렉트암보험비교견적사이트, 비갱신형 암보험 가입시 체크 사항은?

최근 가입하는 암보험은 100세 이상 종신조차도 보장이 되는 암보험을 선호한다.
의학기술의 발달과 조기 건강검진 등으로 인해 평균 수명이 근래 몇 십 년간 꽤 길어짐에 따라 보험의 보장 기간 또한 늘려야 한다. 고작 20년 전까지만 한다하여도 80세 만기 보험이 대세였으나 이제 80세 만기 보험은 턱없이 보장 기간이 부족하다. 유달리 암 발병의 경우 80세를 넘어가면서 더 높아지므로 80세 이후를 대처하는 암보험에 더 중점을 두어야 한다.

고액치료비암 가입시 요령 주의내용 체크

암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비교사이트 : http://insu.cancer-mall.com/

-납입면제가 가능한 상품이면 더 좋다.
보험금 정산 후 납입을 안 하여도 되는 걸 납입면제라고 하는데 똑같은 보험상품이라고 한다하여도 납입면제가 되는 보험회사가 있고, 안되는 보험회사가 있다. 또 보험사별로 영업 활성화를 위해 임시적으로 납입면제를 조건으로 내건 보험사들도 있다.

-보장범위와 보험금 정산제한 사유 확인할것.
보험을 가입하는 사유는 보험금을 정산하려고이므로 보험의 보장범위와 정산 제한 사유를 필히 따져보고 해석해야 다음에 사고 발생 하게 된 경우 보험금 정산에 해당되는지를 알 수도 있기 때문에 이 점을 필히 체크해야 되는 것이다.

-갱신형보험 vs 비갱신형보험을 따져 보아야 한다.
갱신형 보험은 보험료가 안 오르는 대신 당장의 보험료는 저렴하여 좋다. 비갱신형 보험은 보험료가 안 오르는 대신 당장의 보험료는 비싸다. 어떠한 유형의 보험이 더 좋다 나쁘다고 말할 수 없으므로 이 점을 잘 따져 보고 가입해야 되는 것이다.

-가구소득준비 적당한 보험료는 10% 이내이다.
통계적으로 봤을 때 가족합산 보험료의 규모는 10% 이내가 알맞다. 10%가 넘는 경우 보험료를 감당하기 힘들어 해약률이 상승한다. 그러므로 가구 소득 준비 적정 보험료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겠다.

▶보험료 할인 방식 총정리

-보험으로 손실을 보지 않으려면 감액제도라는 걸 이용하면 되는데 보험료 납입 능력이 상실될 정도에 처했다면 감액 완납제도를 통해 더 이상 보험료를 납입하지 않아도 되므로 적게나마 보장을 이어갈 수 있을 것이다. 보험료를 납입하지 않을 시 보험계약이 실효가 되어 보장을 받을 수 없는 것이다. 이럴 경우 감액 완납제도를 통해 구제가 가능한데 더 이상 보험료를 납입하지 않는 대신 지금까지 납입한 보험료 내에서 보장금액을 낮춰 보장을 받을 수 있게 되서 좋다. 단 보험사의 종신보험이나, 질병 발생 하게 된 경우 사망 보험금을 앞서 받을 수 있는 CI 보험 상품만 이 제도를 이용할수도 있다.

-보험료를 절감하려면 소득공제 상품을 최대한 이용할수도 있다. 연금저축보험과 같은 상품은 연간 400만 원까지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고 저축의 기능도 있으므로 적극 이용할수도 있다. 또 보장성 보험의 경우 연간 보험료 납입액의 100만 원 한도 내에서 12%(지방세 포함 시 13.2%)의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험가격지수를 이용하면 보험료를 절감할수도 있다. 손해보험협회나 생명보험 협회에 들어가보면 각 보험사별 상품공시를 의무적으로 하게 되어 있는데 여기 보면 동일유형상품의 통상적인 가격을 비교하는 지표인 보험가격지수를 볼 수 있다. 이 지수가 높으면 보험료가 비싼 것이고 낮으면 보험료가 싼 것이다. 이런 지수를 의무적으로 공시하게 함으로써 지금까지 베일에 가려졌던 보험사들의 각 보장 담보별 실제 보험료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보험비교사이트 추천 보험가입 비교해보기
발병률이 급증하는 보장내용은 가입하는 게 좋은데 이럴 경우 발병률 급증을 선반영 한 보험사가 있는 반면 손해율에 반영조차 하지 않은 보험사도 있다. 손해율에 반영조차 안된 경우 상대적으로 보험료가 저렴할 텐데 이런 정보를 찾아보려면 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할수도 있다.

 

 

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서 한번에 보험료 비교해보고,​ 나에게 맞는 보험회사가 어딘지 비교, 견적도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