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암보험

건강관리에서 무엇보다 중대한것은 예방이다. 평상시 건강하게 잘 지내던 사람도 어떠한날 난데없이 암 진단을 받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식의 뜻하지 않은 상황은 가족 모두에게 큰 불행이 된다고 본다. 무엇보다도 흡연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금연을 통해 건강관리를 해야 하며 과도한 음주를 하는 분들은 적당한 음주 습관을 갖는 것이 가족의 행복을 지키는 길임을 깨달아야 한다. 또한 국가에서 하는 건강검진 프로그램이나 개인적인 건강검진을 통해 계속적인 체크 및 진단을 받는 것이 이익인데 암 같은 질환의 경우 조기 발견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암보험 든든하게 보장받는 가입방법 알아보기

암보험비교사이트 : http://insu.cancer-mall.com/


-보험금 정산이 원활한 보험사를 선택할수도 있다.
신문에서 보듯이 보험사들이 보험금 정산을 미룬다든지 보험금 청구에 애를 먹는 경우도 많다. 그러므로 보험금 청구를 한 경우 보험금 정산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보험사를 선택할수도 있다.

-보장범위를 체크해야 되는 것이다.
같은 보험료를 내더라도 보장범위는 보험사별로 천차만별이다. 사실 이 포인트는 보험 전문가가 아니고는 판별하기가 힘들 뿐만 아니고 보장범위라는 것이 빈번히 바뀌기 때문에 많은 보험사의 상품을 비교해 줄 수 있는 경험 있는 보험설계사에게 문의를 해 보아야 한다.

-납입면제가 가능한 상품이면 더 좋다.
보험금 정산 후 납입을 안 하여도 되는 걸 납입면제라고 하는데 똑같은 보험상품이라고 한다하여도 납입면제가 되는 보험회사가 있고, 안되는 보험회사가 있다. 또 보험사별로 영업 활성화를 위해 임시적으로 납입면제를 조건으로 내건 보험사들도 있다.

-보장 기간은 길게 하면 오랜 기간 동안 보장을 받을 수 있어 좋겠다.
보험료 준비 보장 기간을 생각해 봐야 하는데 비슷한 금액일 경우 보장 기간이 길수록 오랜 기간 동안 보장을 받을 수 있어 좋겠다.

▶보험료 절감 꿀팁은

-보험료가 새는지 검증하려면 실손보험의 중복가입 여부를 확인해 보는게 좋겠다. 실손보험을 현재까지도 중복가입한 건수가 전 국민적으로 상당한데 이를 확인해 보는게 좋겠다. 실손보상 보험의 경우 여러 개를 가입한다하여도 실제 보상은 중복으로 받을 수 없으므로 돈 낭비인데 중복가입자가 얼마나 많은가 하면 2019년 기준으로 139만 명이나 된다. 단체보험 등으로 실손을 가입하고 또 개인으로 가입하는 경우가 많아서 알게 모르고 중복가입이 많은 이유다.

-보험료 낼 돈이 없다면 납입 보류 제도를 이용하면 될 것이다. 납입 보류 제도란 보험료의 납입을 임시적으로 미룰 수 있는 제도인데 보험료 납입은 임시적으로 중단하지만 보장 기간 내에 보장은 동일하게 받을 수 있는데 중간에 납입을 중지한 기간만큼 납입 기간이 늘어날 뿐이다. 단 전기납과 같이 납입 기간이 없는 보험은 이용이 불가능하다.

-보험료 절감 팁 하나를 소개하자면 보험료 납입면제 제도가 있는데 개이익이라고 할수도 있다. 보험 가입자가 재해나 질병으로 보험료를 납입하기 어려운 장해가 발생하게되면 보험사에서 보험료 납입을 영구 면제해 주는 제도를 말하는데 더 이상 보험료를 납입하지 않아도 연장해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제도를 말한다. 전부의 보험에 해당되는 건 아니고 보험 계약 부분에 납입면제가 기재되어 있는 보험들이 있다. 이건 보험사의 제량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 같은 보험 상품이라도 보험사 판단에 따라 납입을 면제를 반영시켰다가 이 내용을 또다시 빼기도 하므로 보험 상품설명서 체크를 해 보는게 좋겠다.

▶남들이 가르쳐주지 않는 보험료비교 8가지 및 보험비교사이트 추천
좋은 보험은 절판될 확률이 높은데 절판되기 전에 가입하려면 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할수도 있다. 고객에게 좋은 보험은 보험사 입장에서는 손해율이 높은 보험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런 보험은 종종 절판되는데 절판되기 전에 가입하려면 이런 정보에 밝은 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할수도 있다. 또 보험료는 1년에 한 번 정도는 인상이 되는데 보험료 인상되기전에 가입하려면 역시 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손쉽게 가입할수도 있다.

 

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서 한번에 보험료 비교해보고,​ 나에게 맞는 보험회사가 어딘지 비교, 견적도 가능합니다.

 

 

 

 

 

ㅁ

 

댓글